백만년만에 자전거 그립을 교체
송료포함 5.92달러
![](https://blog.kakaocdn.net/dn/cwwtc6/btq9C9ogT0V/9kVKiA0Mbz7v0bU0F193h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Ap3wJ/btq9C8QrAy7/L9HSy94XUEwbvjD3zhF7V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cjdxZg/btq9C8CRxdS/fRU4sCOBqDDmsHmJB2AU0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kZk9s/btq9BZMTVQx/UJyV1EJGcMKWoz2FWsUsK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ppLQb/btq9IFeSXo9/AF3B5TurZrPbPNEqzSinh0/img.jpg)
쉬프트 레버도 위치 조정
그립을 꽉 쥐면 스폰지가 모두 압축되어 내부 플라스틱 뼈대가 느껴짐. (샥이라고 생각하면 보텀아웃)
포장도로는 괜찮은거 같지만 충격이 많은 오프로드에서는 스펀지가 좀더 단단하면 좋을거 같음.
가격생각하면 만족..
내구성이 어떨지는 아직…..
백만년만에 자전거 그립을 교체
송료포함 5.92달러
쉬프트 레버도 위치 조정
그립을 꽉 쥐면 스폰지가 모두 압축되어 내부 플라스틱 뼈대가 느껴짐. (샥이라고 생각하면 보텀아웃)
포장도로는 괜찮은거 같지만 충격이 많은 오프로드에서는 스펀지가 좀더 단단하면 좋을거 같음.
가격생각하면 만족..
내구성이 어떨지는 아직…..